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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브릿지 킥" 기초 체력 UP! 전신 운동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5-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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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2839



당신의 아름다움을 완성
with 트루폭시 요가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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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예방 홈트
면역력 강화운동

방구석 피트니스
집에서 따라하는 트루폭시 홈트레이닝

STEP1 - 누워서 다리를 골반 넓이만큼 벌리고 무릎을 세워주세요
STEP2 - 천골을 들어주는 느낌으로 엉덩이를 끌어올려 주세요
STEP3 - 바닥에 엉덩이를 콕 찍듯 내려왔다 다시 엉덩이를 끌어올려 주세요
STEP4 - 몸통 힘으로 엉덩이를 끌어올려 주세요
STEP5 - 브릿지 자세가 완벽해지면 엉덩이 힘으로 다리를 10번 킥해주세요 (좌우 총 10회씩 3세트 진행해주세요)
STEP6 - 제자리 후 다시 브릿지 자세에서 반대쪽 다리를 10번 킥해주세요(좌우 총 10회씩 3세트 진행해주세요)




Round crop t-shirts
31,000
23,000

Side mesh panel yoga leggings
42,000
26,000

Sure yoga leggings
42,000
26,000

Basic crop yoga top
39,000
24,000

Yoga sock non slip
8,000
4,000

Middle knee Yoga sock
5,000
2,500

Non slip studio wrap Yoga shoes
28,000
16,500

Healing inner bra
16,000
8,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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