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핏이 살아나는 룩!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이용안내 FAQ입니다.

38
적립금/쿠폰
적립금 사용이 안되는데 조건이 있나요?
    A :

    적립금경우 실결제금액이 2만원 이상이실때에 사용이 가능하십니다:D


37
기타문의
고객센터 운영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A :

    트류폭시 고객센터 시간을 안내드립니다.


    전화상담 : 1688-0781 / 카톡,톡톡상담도 가능합니다.



    평일 오전 09:30 ~ 오후 5:00 - 토 / 일 / 공휴일 휴무

    점심시간 : 12:30 ~ 1:30 (* 점시시간일경우 전화통화 게시판 톡톡, 카톡 상담이 조금 늦어질수도 있습니다:D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이오니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36
기타문의
전화상담이 안되는데 어떡하나요?
    A :

    고객님의 문의가 많아서 전화 연결이 어려우실 경우에는 

    게시판으로 남겨주시거나 톡톡, 카톡으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게시판 문의 톡톡 카톡문의가 많을경우 답변이 늦어질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리며 당일 17시 이전에 남겨주신 문의는 당일에 모두 답변드리고 있습니다.

35
배송/반품/교환
반품신청을 했는데 기사님이 안오시네요.
    A :

    회수접수의 경우 배송이 너무 바쁘셔서 해당 지역의 기사님이 방문을 못하시는 경우가 가끔있습니다 ㅠㅠ!

    일반적으로는 1-2일 정도후 회수해가시는데 

    3일 이상 경과시에는 재접수를 해주셔야 합니다 ㅠㅠ

34
주문/결제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A :

    주문이 가능합니다!

    콜센터에 연락후 원하시는 상품과 사이즈를 말씀해주신후

    고객님 성함, 주소,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주문후 

    계좌번호와 입금금액을 문자로 보내드립니다:D

    *전화주문경우 무통장 입금만 가능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

33
주문/결제
상품을 주문했는데 왜 품절이 되나요?
    A :

    많은 고객님의 주문이 동시다발적으로 이루어지는 부분과 협력사의 사정에 의해 나중에 품절로 확인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해당의 경우 고객님께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품절을 줄이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여 고객님의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ㅠㅠ

32
적립금/쿠폰
리뷰적립금 지급 기준이 뭔가요?
    A :




    *적립금은 2년마다 자동소멸 처리되며 소멸시 메일로 선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31
적립금/쿠폰
리뷰 적립금은 언제 지급되나요?
    A :

    담당자님께서 순차적으로 확인 후 지급중에 있으며 대체적으로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지급처리가 되며 

    리뷰량이 많을경우 조금 지연 될수 있는점 깊은 양해부탁드립니다:D

30
적립금/쿠폰
쿠폰을 중복으로 사용할수 있나요?
    A :

    쿠폰은 중복사용이 어려우며 쿠폰과 적립금은 중복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D

29
적립금/쿠폰
주문시 쿠폰적용을 못했어요. 적용해주세요.
    A :

    주문서 자체에서 쿠폰 적용 처리가 전산상 불가하기 때문에 

    취소후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임의적인 주문서 변경처리는 어려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8
적립금/쿠폰
주문취소했는데 사용한 쿠폰은 다시 돌려주나요?
    A :

    전체 취소경우 쿠폰의 사용기한이 남아있으면 자동 재발급 처리 되며,

    부분취소 요청하실 경우에는 콜센터로 연락주시면 승인후 재발급 처리 됩니다.

27
회원가입/탈퇴
비밀번호 찾기 메일이 오지않아요.
    A :

    메일경우 조금 늦는경우가 있기때문에 저희 고객센터,톡톡,카카오톡으로 아이디를 말씀해주시면

    빠르게 임시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

26
회원가입/탈퇴
회원탈퇴 하고 싶어요.
    A :

    회원탈퇴경우 로그인후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 에서 확인부탁드립니다:D

25
배송/반품/교환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A :

    배송은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하며 2,500원입니다.

    도서산간지역경우 3,000원이 더 추가되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D

    (무료배송은 5만원 이상 시에 적용됩니다.)

24
주문/결제
입금했는데 주문 취소가 되었어요.
    A :

    자동 입금 확인이 되지 않은 상태로 7일 경과 시 자동 취소됩니다.

    해당의 경우 상담시간내 문의 채널을 통해 연락해주시면 신속한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23
주문/결제
입금했는데 입금전 상태로 확인되는 이유는 뭔가요?
    A :

    입금자와 주문자 성함이 다를경우, 입금 금액이 주문 금액과 다를경우, 

    선택한 은행계좌로 입금이 되지 않았을 때, 동명이인 또는 동일금액이 있을때

    위의 네가지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자동 입금 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ㅠㅠ!

    문의 게시판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확인후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22
제품문의
어떤 사이즈를 구매해야 하나요?
    A :

    상의 제품 경우 가슴사이즈 기준으로 정사이즈로 착용하시는 것을 권해드리며

    하의 같은 경우 허리둘레 사이즈 기준,

    상세페이지에 기재되어있는 사이즈 카이드표, 리뷰 참고 후 구매 부탁드립니다.


    *상세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사이즈가이드표 같은 경우 단면 사이즈 이기에 실측 사이즈와는 약간의 차이가 있을수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D

21
제품문의
상품에 선이 그어져있어요.
    A :

    물류센터쪽으로 상품 입고 후 쌓아서 보관하기 때문에 아래있는 상품들은 아무래도 무게에 눌리게되며 이 때 접힌선 자국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상품 제작 후 약간의 열처리로 상품을 펴주게 되는데 열이 완벽하게 식지 않은 상태에서 포장이 되어 자국이 남아 있을수 있으며

    이 부분 찬물 단독 손세탁시 사라지는 부분이기 때문에 무상 반품, 교환의 사유가 아니며 손세탁시에도 사라지지 않을 경우 사진을 첨부하여 게시판, 카카오톡 상담을 통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D

    *사진확인후 본사 수거하여 스팀작업후 재발송진행 될수 있으며 배송비가 발생하는 점 참고 부탁드리며, 스팀작업으로도 사라지지 않을경우 무상으로 처리 안내 드립니다.

20
배송/반품/교환
해외직구 상품 배송박스가 뜯어져있어요.
    A :

    인천세관에서 통관과정 특성상 상품을 한번씩 뜯어 확인 작업을 하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손상되는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19
배송/반품/교환
해외직구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
    A :

    해외매장에서 해외창고지로 이미 발송중에 있어서 취소 처리가 해외사업자들과의 소통문제로 취소처리가 어려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구매후바로 취소는 가능합니다.

18
배송/반품/교환
해외직구 상품 교환하고 싶어요.
    A :

    교환에 대한 안내 드립니다^^

    해외배송의경우 배송비가 많이 발생하는점 먼저 양해말씀드립니다.

    교환경우 저희 콜센터와 톡톡,카카오톡으로 연락주신후 교환배송비 20,000원을 추가 결제를 해주셔야 합니다. 

    결제하신후 저희쪽에 연락을 주시면 빠르게 확인이 가능하며, 물품이 도착하면 빠르게 교환처리가 됩니다:D

    저희가 수거신청을 하였지만 너무 늦게 오시거나 

    택배기사님시간과 맞지않을경우 편의점 택배로 착불로 보내주세요! 

    주소는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53길 19 3층 트루폭시 1688-0781 입니다.



17
배송/반품/교환
해외직구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A :


    해외직구상품반품에 대하여 안내 드립니다^^

    반품접수경우 저희쪽 콜센터 또는 톡톡,카카오톡으로  

    말씀해 주시면 빠르게 반품접수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D

    해외직구는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경우반품배송비 20,000원(더추가될수있습니다)이 추가되며,

    해당 차감을 원하시지 않을경우에는 트루폭시 계좌로 20,000원(더추가될수있습니다) 추가 입금을 해주셔야 합니다 ㅠ

    (*물품마다 금액차이가 있어서 세관통관비가 더 추가될수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결제하신후 저희쪽에 연락주시면 빠르게 확인이 가능하며, 

    물품이 도착하면 빠르게 환불처리가 됩니다:D



16
배송/반품/교환
교환하고 싶어요.
    A :

    교환에 대한 안내 드립니다^^ 


    교환 원하시는 사항을 적은 메모 동봉 후 

    상품 수령후 7일(주말제외)이내로 상품이 도착 할수있게 

    CJ대한통운 (1588-1255) 으로 ARS로 착불 반품 접수 후 보내주세요. 

    (혹여 CJ대한통운 외에 다른 택배 이용시 반드시 선불 발송 부탁드립니다.)


    ①저희쪽으로 7일 안에 상품 도착해야만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합니다. 

    (특별한 사정이 있으실 경우 미리 연락 부탁드립니다.)


    ②배송비 5000원 동봉

    (동봉 배송비는 분실시 재부담 우려가 있으니 편지봉투에 동봉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자세한 사항 메모(동봉)


    ③타택배사/편의점 이용시 선불로 계산해주세요 (선불 후 2500원 동봉)

    타 택배사 착불로 하실경우 추가요금은 고객님께 청구됩니다.

    도서산간추가비용 또한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④ 상품 도착 후 착용흔적/ 향기 + 오염 발생되거나 택제거시 처리 불가한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악세사리,레깅스,속옷및 수용복의 상품은 착용 및 사용한 흔적이 있을 경우 교환, 환불이 어렵습니다.

    ★브라캡은 상품특성상 쉽게 찌그러질 수 있으므로 처음 그대로 신경써주셔서 포장해주세요.


    교환/반품은 주문건당 1회만 가능한점 양해부탁드리며 맞교환 처리는 불가하여 상품 도착하는대로 확인 후 신속한 교환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15
배송/반품/교환
반품하고 싶어요.
    A :

    반품에 대한 안내 드립니다^^


    상품은 CJ대한통운 (1588-1255) 으로 ARS로 착불 반품 접수 후 보내주세요.

    보내주실 때 아래 내용 참고해주세요.


    ①저희쪽으로 7일 안에 상품 도착해야만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합니다. 

    (특별한 사정이 있으실 경우 미리 연락주세요.)


    ②배송비 5000원 동봉 부분반품배송비(부분반품을 하실때 반품상품을 빼시고 40,000원이 넘으실때) 2,500원 동봉

    (동봉 배송비는 분실시 재부담 우려가 있으니 편지봉투에 동봉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자세한 사항 메모(동봉)


    ③타택배사/편의점 이용시 선불로 계산해주세요 (선불 후 2500원 동봉)

    타 택배사 착불로 하실경우 추가요금은 고객님께 청구됩니다.

    도서산간추가비용 또한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④ 상품 도착 후 착용흔적/ 향기 + 오염 발생되거나 택제거시 처리 불가한 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악세사리,레깅스,속옷및 수용복의 상품은 착용 및 사용한 흔적이 있을 경우 교환, 환불이 어렵습니다.

    ★사은품은 상품 반송시 동봉 부탁드립니다.

    ★브라캡은 상품특성상 쉽게 찌그러질 수 있으므로 처음 그대로 신경써주셔서 포장해주세요.


    상품 도착하는대로 확인 후 신속한 환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14
배송/반품/교환
해외직구 상품구매후 통관번호가 오류가 난다고 연락이 왔어요.
    A :

    주문자와 받으시는분의 통관번호가 일치하여야만 주문이 가능하십니다.

    세관통관심사에서 통관번호와 수령인이 일치하지 않으면 세관통관이 지연되거나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어서 확인부탁드립니다.



13
배송/반품/교환
해외직구 상품 송장번호는 입력되었는데 조회가 안되요.
    A :

    해외배송이 궁금하시고 기다리실것 같아 자세한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현재 고객님 상품은 해외매장에서 > 해외창고지로 이동중 입니다.

    이때는 해외택배사라 송장번호는 있지만 배송조회가 불가능해요! ㅜㅜ

    해외 물류창고지로 도착시 CJ 대한통운 택배 송장번호를 부여 받고 입력이됩니다. 

    하지만 국내택배사 송장이 부여 된다고 바로 택배송장 조회는 되진않아요!

    이럴땐 ( 곧 비행기를 타겠구나 라고 생각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

    이제 한국도착! 하지만 세관에서 통관번호를 잘못 쓰거나 하는 경우 또는 세관 일처리가 늦어져 간혹 세관에 잡혀 있을때가 있어요.

    이때는 통관지연 문제를 해소하기위해 저희가 다방면으로 연락하여 고객님의 상품을 통관진행 완료요청을 시도 하게 됩니다.

    창고지도착 > 공항 > 인천세관 까지 모두다 빠져 나오면

    그때서야 국내 CJ대한통운 택배송장 조회가 가능해요!

    이정도 왔으면 내일이나 모래 받아 보시게 되는거겠죠!! ^^

    이모든 일들이 평균 7-12일 정도의 시간이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타업체는 평균 14일 이더라구요! 가끔 저희도 분실로 인하여 그런상황이 나오기도 하지만 고객님의 상품은 그런일이 없게 밤낮으로 신경쓰고 있습니다.

    나름 길기도 하고 짧기도한 기다리는 시간 만큼, 행복한 기다림으로 변화하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2
배송/반품/교환
해외직구 상품은 언제 출고되나요?
    A :

    평균배송일은 주말제외 7-12일 입니다.

    다만 해외라 어떤일이 일어날지 모르며 , 가끔 세관에서 지연이 있을 수있어 세관에 걸렸을때 늦어질수 있으며,

    발송은 해외매장이 마친후 한국시간으로 저녁 11시~12시 경 재고확인후 보내고 있으며 가끔 다음날 품절 문자가 갈수도 있는점 양해 부탁드리며

    타사의 해외직구들은 2주가 걸리고 있기 때문에 나름 저희는 할수있는 최대한 빠른 해외직구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해외 발송이라 발송이 되었지만 송장이 바로 업로드 안될수도 있어 발송중일시 취소가 불가능한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나름 길기도 하고 짧기도한 기다리는 시간 만큼, 행복한 기다림으로 변화하시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1
배송/반품/교환
배송이 움직이지 않아요.
    A :

    물류센터 출고 후 배송관려 문의는 택배사쪽으로 부탁드립니다.

    (대한통운 1588-1255 / 월~금 09:00 ~ 18:00 / 토 09:00 ~ 13:00)

    *출고 후 배송관련 문의시 임의적으로 회원님의 정보를 택배사쪽으로 전달할 수 없기 때문에

    정보 전달에 대한 동의 내용을 기재하여 문의 해주시면 추가적으로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10
배송/반품/교환
상품 하나가 누락됬네요.
    A :

    수령하신 상품중 누락상품이 확인 될 경우 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상담, 콜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르게 확인후 안내드리겠습니다.



9
배송/반품/교환
물건은 언제 출고되나요?
    A :

    구매 후 2시이전 주문건은 당일 출고되시며,

    2시이후 주문건은 다음날 출고가 됩니다. 

    금요일 2시이후 주문건은 주말이 지난후 출고가 됩니다:D

8
주문/결제
구매하고 나서 이벤트가 진행되었어요!
    A :

    이벤트의 경우 서프라이즈성 이벤트로 사전공지 없이 진행이 되는 부분 깊은 양해 부탁드리며,

    할인 적용된 상품으로 구매를 원하실 경우, 기존 상품 반품 후 재구매를 해주셔야 하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반품 왕복 배송비 5,000원이 발생됩니다)

    *임의 상품 가격 조정 처리는 어려운점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7
주문/결제
결제후 바로 취소요청을 했는데 돈은 언제 환불되나요?
    A :

    취소요청시 빠르게 취소처리로 진행도와드리며 카드취소경우 카드사에따라 3-5일정도 소요되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만약 7일 이후에도 취소확인이 안되실경우 카드사쪽으로 문의해주세요:D

    무통장입금경우에는 환불계좌 확인후 6시이전까지 환불됩니다:D

6
주문/결제
품절연락을 받았습니다!
    A :

    상품 출고시 재고소진이 확인될 경우 따로 안내드리고 있으며

    다른 옵션으로 변경또는 취소처리로 진행가능하시며 원하시는 처리방법을 기재하여 문의주시거나 콜센터로 연락주시면 빠른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D

5
주문/결제
합포처리 가능한가요?
    A :

    2시이전 주문건경우에는 가능하시며, 2시이후에는 물품이 이미 출고가 되신상황으로 합포처리가 어려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4
주문/결제
배송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취소처리가 되었어요.
    A :

    상품이 품절일 경우 문자 안내 후 3일 이후에 임의취소가 진행됩니다ㅠㅠ

    품절이 아닌 경우에도 회원님께 먼저 개별 연락 후 진행되기 때문에 문의주시기전 따로 안내받은 내용은 없는지 확인부탁드립니다 :>

    *임의취소로 인해 카드실적의 불이익이 있을경우 보상 처리가 어려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3
주문/결제
상품준비중일 경우에도 취소처리가 어려운가요?
    A :

    취소경우 2시이전 주문건경우 2시이전까지 취소연락을 주시면 취소처리가 가능하며, 2시이후에는 상품이 택배 물류 창고지로 이동하여 취소가 어려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시이후 주문건경우에는 취소연락을 주시면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D

     

2
주문/결제
직접 방문수령이 가능한가요?
    A :

    출고가 이루어지는 물류센터와 사무실이 따로 운영이 되기 때문에 방문하셔도 수령이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D

1
주문/결제
비회원 주문조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

    트루폭시 홈페이지 상단에 로그인 / 회원가입 / 주문조회에서 주문조회를 눌러주신후 하단으로 내려주시면 비회원 주문조회로 조회가 가능하십니다.

    비회원 주문조회경우 주문자성함과 주문번호 비회원주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시면 조회가 가능합니다 :D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고객센터

1688.0781

평일 오전 09:30 ~ 오후 5:00

점심시간 : 12:30 ~ 13:30

토 / 일 / 공휴일 휴무

계좌안내

국민 801701-04-222002

우리 1005-602-601772

기업 513-030771-01-013

농협 317-0011-0833-91

신한 140-010-797521

예금주 : (주)트루폭시
 

오늘 하루 열지 않기

HOT!
DEAL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